후쿠시마현에서는 부흥 현황과 과제를 알기 쉽게 정리한 ‘부흥・재생의 발걸음’을 제작하여 국내외에 후쿠시마의 부흥 상황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 독자를 대상으로 한 영어판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표지에는 일본의 대표적인 쌀 생산지인 후쿠시마현이 더 높은 평가와 새로운 맛을 추구하며 14년에 걸쳐 개발한 최고급 브랜드 쌀‘후쿠와라이’(달콤함·향기·풍요로움이 특징) 등, 풍문 불식을 위한 후쿠시마현산 농림수산물 브랜드 강화 노력과 관련된 사진을 실었습니다.
또한‘후쿠시마 부흥 정보 포털 사이트’에서는‘부흥・재생의 발걸음’외에도 영어·중국어·한국어·독일어·프랑스어·이탈리아어·스페인어·포르투갈어·태국어 등 10개 언어로 후쿠시마의 부흥 현황을 전하고 있으니 다른 페이지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언어 전환 버튼으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