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크레아서울의 사업 > 잡지 『WINE REVIEW』 방문 취재

잡지 『WINE REVIEW』 방문 취재

  • 2017 년 12월호 | 군마현
  • 한국 유일의 와인 관련 잡지 「WINE REVIEW」와의 제휴로 군마현을 방문 취재했습니다!!
  • 2017-12-15
  • 2017 년 12월호
    군마현

  • 크레아 서울사무소에서는 한국 잡지 “WINE REVIEW”와의 제휴로 일본 지역 특유의 매력(와인, 사케(술), 음식, 온천, 경관 등)을 방문 취재하고 있습니다.
    2017년도 제 2회로 11월 6일부터 11월 9일, 3박 4일에 걸쳐, 군마현을 방문 취재했습니다!

    〔 취재일정〕
      취재 개요
    1 일째 ○다니가와다케(谷川岳) 케이블카
    〔ホテルファミリーオ미나카미숙박〕
    2일째 ○【주조】쓰치다(土田) 주조
    ○휴게소 가와바 덴엔 플라자(川場田園プラザ)
    ○【주조】나가이(永井) 주조
    ○오쿠토네(奥利根) 와이너리
    〔호텔루트인시부카와숙박〕
    3일째 ○이카호 온천 마을
    ○하루나산(榛名山)・하루나(榛名) 호수・
      하루나신사(榛名神社)
    ○【주조】마키노(牧野) 주조
    〔컴포트호텔마에바시숙박〕
    4일째 ○세계유산・도미오카 제사장
    ○다루마지(達磨寺)・다이몬야(大門屋)

    〔취재풍경〕
    ○ 다니가와다케(谷川岳) 케이블카
     
    일본의 100명산(名山) ‘다니가와다케’를 전망할 수 있는 다니가와다케 케이블카에 탑승. 다니가와다케 주변에서는 2, 000m 급 산들이 장관을 이루는 경치를 즐기며 워킹이나 트레킹 등, 최고의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주조】쓰치다(土田) 주조
     
    니혼슈가 들어간 유자주와 매실주는 쓴맛이 별로 없어서 여성과 해외에서 인기 있는 상품입니다. 쌀과 누룩 · 천연수만으로 만든 무첨가 니혼슈를 배합 한 미용 제품(스킨 등)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도 휴게소 가와바 덴엔 플라자(川場田園プラザ)
     
    놀고먹으며 하루 종일 있을 수 있는 관동의 인기 NO.1 국도  휴게소. 지역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살 수 있는 농산물 시장과 현지 식재료를 사용하는 레스토랑, 빵 공방, 맥주 공방, 카페 및 당일 치기 온천 등이 있으며, 노인에서 어린이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주조】나가이(永井) 주조
     
    세계 최초 병 내에서 2차 발효에 의한 발포성 청주 'MIZUBASHO PURE'를 비롯해 다양한 식사 코스에 따른 4 종류의 니혼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쿠토네(奥利根) 와이너리
     
    아카기 고원의 천혜의 환경 아래에서 제조된 군마현산(産)으로 만들어진 좋은 품질의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카호 온천 마을
     
    운치 있는 돌계단의 경치와 치유를 위한 온천지로 유명한 ‘이카호 온천 마을’. 치유의 온천으로서 유명하기 때문에 병의 치료와 건강 증진 등을 목적으로 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 하루나산(榛名山)・하루나(榛名) 호수・하루나신사(榛名神社)
     
    ‘하루나후지(榛名富士)’라고도 불리는 ‘하루나산(榛名山)’과 그 산 아래에 펼쳐져 있는 ‘하루나 호수(榛名湖)’주변은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서 다카사키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외 스폿입니다.
    또한 ‘하루나신사(榛名神社)’는 파워 스폿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조】마키노(牧野) 주조
     
    1690 년부터 계속하여 술을 빚고 있는 군마현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 명문 양조장이 모여있는 관동 신에츠 귀감 평가위원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하루나 산의 복류수를 술을 빚을 때 사용합니다.

    ○세계유산・도미오카 제사장
     
    근대기술에 의한 일본 최초의 본격적인 제사 공장으로 거의 완전한 형태로 남아있는 유일한 관영 공장이며, 2014 년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다루마지(達磨寺) ・ 다이몬야(大門屋)
     
    행운을 부른다고 하는 달마를 모시는 ‘다루마지(達磨寺)’, 군마의 전통공예품 ‘다카사키 다루마’의 공방인 ‘다이몬야’.선명한 빨간색이 인상적인 다루마는 다카사키시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기타 (식사)
     
    ‘옷키리코미 우동(수제비와 같은 굵은 면발의 우동)’나 ‘스키야키’등 군마현 특유의 음식도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