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크레아서울의 사업 > Promotion Events IN KOREA > 주대한민국일본국대사관 주최 행사

주대한민국일본국대사관 주최 행사

  • "2015년 천황 탄신 축하 리셉션” 참가 보고
  • 2016-12-01
  • 12월  3일 주한 일본대사관 주최의 천황 탄신 축하 리셉션이 서울에서 개최.
    12월  9일에는, 부산과 제주에서 각 총영사관 주최 천황 탄신 축하 리셉션이 개최되었습니다.
    리셉션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PR를 하는 가고시마현에서 파견 직원↑

    서울에서는 한국 정부, 지자체, 기업 및 각국 외교단 관계자 등 700 명 이상이 방문하였고, 일본의 29개 지자체가 일본술이나 특산품 등 각지의 매력을 홍보 하였습니다.
    크레아 서울에서도 후쿠시마현, 이바라키현, 도야마현, 교토부, 돗토리현, 에히메현, 고치현, 가고시마현, 나가사키현이 부스를 출전. 벳쇼 대사도 일본 각지의 일본술이나 소주, 차를 시음하고 그 맛에 감동한 모습이었습니다.
     
     
    【왼쪽】↑일본술 PR을 하는 돗토리현 파견 직원   / 【오른쪽】↑지역 PR을 하는 이바라키현 파견 직원
     

    ↑지역 PR을 하는 에히메현과 고치현에서 파견된 직원↑
     

    ↑말차를 만들어 PR을 하는 교토부 파견 직원

    부산과 제주의 리셉션은 같은 날 개최.
    이 곳에서도 한국 정부, 지자체, 기업 및 각국 외교단 관계자 등에게, 일본의 지자체에서 일본 지역술과 특산품등 각지의 매력을 PR.
    서울에 못지 않게 일본에 대한 관심이 높아,  말차(가루차)와 일본술 시음은 매우 호평이었습니다!
    팸플릿을 보면서 "여기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경치가 좋았습니다"등 지역의 매력에 대하여  대화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주부산총영사관 주최 천황 탄신 축하 리셉션의 모습↑
     
     
    ↑부산(왼쪽)과 제주(오른쪽)에서의 PR 모습↑